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2, 첫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

/ 1

▲ 스페셜포스2 플레이 동영상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FPS 명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FPS 명작 `스페셜포스2`가 CBT 사이트를 오픈하고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다.

CBT 테스터 모집은 금일(19일)부터 23일까지 `스페셜포스2`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15세 이상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테스터로 당첨된 회원은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4일 동안 CBT에 참가할 수 있으며, 전국의 넷마블 가맹 PC방에서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도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출시 전부터 많은 FPS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은 `스페셜포스2`는, 지난 4월 진행된 알파테스트를 통해 △고품질 그래픽 △대쉬를 통한 속도감 △리얼한 타격감 등을 선보여,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알파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이번 CBT에는 총기와 특수무기, 새로운 맵과 부대가 추가됐으며, 서버의 안정성과 게임의 전반적인 밸런스를 점검할 예정이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의 김선호 사업부장은 “이번 CBT에서는 기존 FPS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기가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며, “게임성과 안정성을 모두 검증할 이번 테스트에 참가해 `스페셜포스2`를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BT 테스터 모집과 함께 29일까지 진행되는 ‘전달! 전달! SF2를 알려라!’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포스2` 동영상을 전파한 이용자 10명에게는 FPS 전용 ‘MS 익스플로러 3.0’ 마우스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