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여노루는 강해요" 히어로즈 참전한 '루나라' 소개 영상 공개

/ 4

▲ '히어로즈' 신규 영웅 '루나라' 집중소개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루나라’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목) 밝혔다.

지난 11월 블리즈컨에서 최초 공개된 ‘루나라’는 자연의 수호자 ‘세나리우스’의 첫 번째 딸로, 뛰어난 기동성과 지속 피해 기술을 보유한 원거리 암살자이다. 전체적인 스킬 구성 또한 상대의 허를 날카롭게 찌르고 빠지는 견제 플레이에 능통하도록 설계됐다.

하반신이 사슴인 드리아드 ‘루나라’는 탈것을 사용하지 않는 대신 지속 이동 능력인 ‘드리아드의 날렵함’을 통해 여느 영웅보다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또한 고유 능력 ‘자연의 독소’으로 일반 공격이나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줄 경우 한동안 지속되는 중독 효과를 중첩시킬 수 있다. 독에 노출된 적은 최대 3회까지 악영향이 중첩되며, 그만큼 지속 시간이 늘어나 전투의 부담이 커진다.

아울러 ‘치명적인 꽃’으로 일정 시간 후에 폭발하는 치명적인 꽃을 피워내어 일정 범위의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마비 포자’로 자연의 독소에 걸린 모든 대상의 이동 속도를 일정 시간 동안 감소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여기에 ‘위습’을 소환하여 전략적 요충지를 위험부담 없이 정찰할 수도 있다.

‘루나라’의 궁극기는 바로 ‘가시나무 덩굴’과 ‘도약 공격’이다. 우선 ‘가시나무 덩굴’은 먼 거리에서 덩굴을 일직선으로 내보내 경로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기술로 최대 3회까지 충전해 연속 시전할 수 있다. 다음으로 ‘도약 공격’은 적의 머리 위를 뛰어 넘으며 공격해 큰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적을 느려지게 만들어 주는 기술이다. 최대 2회까지 충전 되고 순식간에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어 도주기가 없는 ‘루나라’의 기동성을 보완해준다.

‘루나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루나라' 일러스트와 게임 속 모습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