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최고레벨 확장은 기본!` 마에스티아 대규모 업데이트

/ 1


▲ 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마에스티아 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5월 당시 59레벨로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 마에스티아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현재 95까지 최고 레벨을 확장했다.

또,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맵 ‘태호촌’은 밤과 낮 2가지 형태로 각종 퀘스트와 인스턴스 던전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태호촌’의 밤에는 희귀 아이템을 떨구는 강력 몬스터들이 4종 등장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유저들이 가장 기다리는 만렙 확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그 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대전 시스템, 제작 시스템이나 유저들이 직접 제안한 길드, 전투 시스템 개선 등도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에스티아에서는 매주 주말 운영자들이 게임 내에서 불시에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가 호응을 얻고 있다.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오씨워크스
게임소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쉽고 재미있게, 그러나 깊이 있게' 라는 컨셉에 부합하는 낮은 진입장벽과 유저 편의적인 인터페이스, 성향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스킬 시스템, 캐릭터를 아이템화 시킨 용병 시스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