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특급 메이드가 찾아갑니다 `연희몽상` 순조로운 OBT

/ 1


▲`연희몽상`에 등장하는 `유비`를 코스프레 한 모습


감마니아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연희몽상`이 OBT 이후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순조롭게 서비스 되고 있다고 금일(11월 29일) 밝혔다.

지난 11월 23일 OBT를 진행한 `연희몽상`은 삼국지 장수들의 소녀화, 위-촉-오 삼국의 치열한 전쟁, 자신만의 장수를 육성시키는 등의 다양한 재미로 많은 화제를 낳아왔다. 또한, 게임의 서비스를 기대하던 유저들은 블로그 및 카페 등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스스로 `연희몽상`의 홍보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이러한 영향에서 인지 OBT 당일 `연희몽상`은 유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기록했으며, 한 동안 게임은 물론, 홈페이지 기능까지 마비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몰려들었다.

`연희몽상`의 고공행진은 OBT이후 맞이하는 첫 주말까지 이어졌다. 지난 주말까지 ‘연희몽상’을 즐기기 위해 가입된 유저의 수는 약 30만명이며, 게임 접속자수(UV)는 약 10만명, 게임 동시접속자 수는 약 1만명을 기록했다.

감마니아코리아 관계자는 "OBT 가 시작되자 마자 예상외의 많은 유저들이 `연희몽상`을 찾아주셔서 게임 서비스에 차질을 빚었었다"며, "앞으로는 더욱 많은 유저가 게임을 방문해도 100% 만족할 수 있는 게임성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연희몽상에 대해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연희몽상`에서는 OBT를 기념해 마련된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에는 현재까지 총 2,763건의 유저 소원이 접수됐으며, 공식 페이스 북에서는 유저를 찾아갈 연희걸이 누구인지 힌트를 제공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 OBT를 진행중인 미소녀 삼국지 `연희몽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h.ga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Web연희†몽상 2015. 05. 15
플랫폼
웹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에이지
게임소개
'Web연희†몽상'은 지난 2007년 발매된 PC게임 '연희무쌍'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PC로 발매된 미소녀 게임 '진 연희무쌍'에 등장하는 장수들이 모두 등장하며 이들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세력을...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