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폭군을 잡아라, 테라 신규 던전 '듀리온의 안식처' 오픈

/ 3

▲ '테라' 신규 던전 '듀리온의 안식처'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4일, 블루홀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테라’에 신규 던전을 추가했다. 

먼저, 최고 레벨 신규 던전 ‘듀리온의 안식처’를 오픈한다. ‘듀리온의 안식처’는 ‘테라’에서 온갖 악행을 저질렀던 ‘듀리온’이 최종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최대 5인이 팀을 구성해 도전할 수 있으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폭군 듀리온’의 귀걸이 및 반지, 철기장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베르노의 실험실’의 상위 등급 던전 ‘포악한 베르노의 실험실’도 추가한다. 이번 던전에는 일반 등급보다 난이도가 높은 몬스터가 등장하며, ‘폭군 듀리온’ 반지 및 철기장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25일까지 '테라'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테라’를 이용한 누적 시간에 따라 최상위 등급 장비 ‘철기장 카이락 무기’와 이 무기를 실패 없이 15단계까지 강화 할 수 있는 ‘강화 주문서’, ‘철기장 카이락의 갑옷 상자’, 넥슨캐시, ‘아티팩트 원석’, ‘메이플스토리 펫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PC방에서 ‘테라' 1일 당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옵션 리셋 주문서’, ‘9단계 12강화 주문서 교환 토큰’, ‘종합선물 꾸러미’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테라' 모든 의상을 무료로 착용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테라' 유저 피드백 수집을 목적으로 한 ‘응답하라, 테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건의 게시판을 통해 게임에 대한 건의사항을 제보하면 의견을 선별해 실제 게임 내 반영한다. 또한, 제보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테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