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페르소나4 더 골든, 자막 한글화로 하반기 발매


▲ 하반기 자막 한글화로 발매 예정인 `페르소나 4 더 골든` 이미지는 일본판 표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비타용 RPG ‘여신전쟁 페르소나4 The Golden(이하 페르소나 4 더 골든)’ 을 자막 한글화하여 올 하반기 발매할 예정이다.

‘페르소나4 더 골든’ 은 지난 2008년 PS2용으로 발매된 ‘여신전생 페르소나4’ 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기본적인 플롯은 동일하나 호평받은 학원생활 시스템을 보다 깊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크게 볼륨 업 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여러 가지 정보를 유저끼리 공유하는 공간인 커뮤니티 시스템 ‘커뮤’ 가 더욱 리얼하게 진화해 목가적인 고교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PS비타용으로 새롭게 리마스터된 ‘여신전생 페르소나4 The Golden’ 은 OLED디스플레이가 창출하는 아름다운 비주얼 외에 새로운 무선통신에 의한 지원기능도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위기에 직면했을 때 구원요청 할 수도 있다. 또한, 시리즈 특유의 몰입감 넘치는 전투와 복수 엔딩의 풍부한 스토리라인을 갖췄다.

`페르소나4 더 골든` 의 스토리는 어느 한적한 시골마을에 이주하고 나서 수수께끼의 연속괴기살인사건과 함께 시작된다. 주인공들은 `그림자` 라고 불리는 괴물들에게 `페르소나 능력` 을 사용해 맞서 싸운다.

‘페르소나4 더 골든’ 의 발매일 및 가격 등 세부사항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아틀라스
게임소개
'여신전생 페르소나 4 골든'은 PS2로 발매한 '여신전생 페르소나 4'를 PS비타로 이식함과 동시에 신규 요소를 추가한 작품이다. 신규 캐릭터 '마리'와 새로운 오프닝 애니메이션, 일상 파트 이벤트 추가, 입욕...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