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망상 속 아키하바라로! '아키바즈 비트' 한국어판 발매 확정

/ 1
▲ '아키바즈 비트' 시작화면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10일(월), 어콰이어의 액션 RPG ‘아키바즈 비트’ 한국어판 발매를 확정했다.

‘아키바즈 비트’는 ‘아키바스 트립’ 시리즈 최신작으로, 정교한 HD 그래픽으로 재현된 아키하바라를 배경으로 현실과 망상이 교차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강한 집착이나 망상을 보이는 사람이 등장하면 거리에 변화가 일어난다. 플레이어는 망상을 지키기 위한 던전 ‘망상궁’을 공략해, 거리를 본래 모습으로 되돌려야 한다.

또한 단순한 연타를 반복하는 전작보다 액션성이 강화되었다. 다양한 스킬을 익혀 나만의 세팅을 만들고, 연타를 이어 나가게 된다.

이외에도 작품에서 흥행한다는 설정의 카드 ‘배니싱 판타지’를 아이템으로 입수한다. 카드를 장착하면 능력치 부과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카드마다 부과되는 능력치가 달라지므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아키바즈 비트’ 한국어판은 2017년 4월 27일 PS4, PS비타로 발매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예약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 '아키바즈 비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키바즈 비트 2017. 04. 27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어콰이어
게임소개
‘아키바즈 비트’는 일본 아키하바라를 무대로 삼은 어콰이어의 ‘아키바’ 시리즈 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영원히 반복되는 아키하바라의 일요일에 갇힌 주인공 ‘타치바나 아사히’의 이야기를 그린다. 망상으로 일그러진...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