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어린이날 맞이 '풍선을 키워라' 이벤트 실시

/ 1
'테일즈런너'가 실시하는 '풍선을 키워라' 이벤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테일즈런너'가 실시하는 '풍선을 키워라' 이벤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에서 내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인 ‘풍선을 키워라’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결혼 후 처음 맞이하는 어린이날을 맞아 동화나라 런너들에게 색다른 선물을 주고자 사브리나 여왕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로, 유저들이 모은 공기로 풍선을 터뜨리면 선물이 쏟아진다는 내용이다.

'테일즈런너' 유저들은 게임 내 달리기를 할 때마다 공기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획득, 해당 포인트로 풍선을 부풀릴 수 있다. 풍선이 클수록 보상도 좋기 때문에 많이 뛰고 포인트를 많이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풍선이 터지기 10분 전에 전체 공지로 유저들에게 알람이 전해지고, 풍선이 터진 뒤 단 10분 동안에만 선물을 찾아갈 수 있어 긴장감도 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지난 겨울방학 테마였던 ‘꽃보다 기사’의 인기 맵이었던 ‘비밀번호를 찾아줘’를 정규 맵으로 새로 등록했다. '꽃보다 기사' 테마가 종료된 뒤에도 유저들로부터 지속적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는 요청이 이어진 것을 반영한 결과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이벤트로 테일즈런너 유저들이 사브리나 여왕의 다채로운 선물을 모두 받아가길 바란다”라며 “유저들의 성원으로 비밀번호 맵을 다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