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카루스, 4월 1일부터 와이디에서 밸로프로 서비스 이관

/ 2
▲ '이카루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밸로프)

밸로프는 4월 1일부터 와이디온라인으로부터 '이카루스' 서비스를 이관받았다. 이후 10일부터 '이카루스' 서비스 및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앞세운 온라인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서비스 이관 후 시작되는 5주년 이벤트는 4월 10일부터 24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월드 버프가 주어지며 접속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5주년 전용 업적을 완료하면 '5카루스! Happy Virthday!' 업적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7일 동안 30분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소모성 아이템과 '+20강화 전설 등급 테마 장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스페셜 상점도 열린다. 스페셜 상점을 통해 신규 신화 강화석 '행운의 30% 신화 전용 강화석', 펠로우 '외종 디라무누스'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행운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완전히 동일한 확률을 가지고 있는 동일 확률 행운상자 등도 판매된다.

같은 기간 동안 '이카루스' 대표 던전에서 이벤트 퀘스트를 달성하면 5주년 전용 칭호, 5주년 전용 펫 '오주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가 도전 퀘스트를 달성하면 '사란트의 마력파편 10개', '순수한 맥주상자', '승리의 행운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밸로프 이전에 따라 쿠폰 시스템도 개편됐다. '이카루스' 모든 유저에게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빛의 성장형 무기 쿠폰이 활성화됐으며 신규/복귀 쿠폰도 다시 오픈됐다. 

아울러 밸로프는 상반기 내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시스템 개선 및 컨텐츠 확장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카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카루스 2014. 04.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로 사실감 있게 표현된 판타지 세계에서 활약하는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기존 '네드'라는 이름으로 개발 중이었던 '이카루스'는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 각종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