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전설이 다시 시작된다, 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 1
아이온에서 22일 진행한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사진제공: 엔씨소픝)
▲ 아이온에서 22일 진행한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MMORPG '아이온'에서 22일,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에서는 서버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이 새롭게 추가되며, 새로운 12인 포스 인던 ‘베니룽의 대저택’과 새로운 결투장 ‘오르비스 수련장’ 등이 추가된다.

‘붉은 카탈람’은 천족과 마족 간 전투가 벌어지는 곳으로, 기지 방어전, 마력 제작, 필드 최강 무기 시스템 등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12인 포스 인던 ‘베니룽의 대저택’에서는 궁극 무기와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오르비스 수련장'에서는 종족 구분 없이 PvP 연습이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6월 12일까지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전설 변신 아이템을 획득하는 ‘데바의 귀환, 7일간의 기적’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되며, 성장 가이드 퀘스트를 완수해 궁극 PvE 및 PvP 장비를 얻는 ‘데바의 성장, 쾌속의 바람길’ 이벤트도 열린다. 이밖에 접속 유지 및 필드 사냥으로 획득한 소원동전을 분수대에 던지면 ‘빛나는 보물 꾸러미’를 받을 수도 있다.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