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위협적인 거대함선, 테라 신규 지역 '엑소도르' 오픈

/ 1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넥슨은 지난 2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이 개발한 PC MMORPG '테라'에 공중섬 '엑소도르'를 추가했다.

'엑소도르'는 아르보레아에 치명적 위협을 가한 파르퀴나를 싣고 온 함선이다. 엑소도르의 위협에 맞서는 수호자 일행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격추시도(67레벨)' 퀘스트를 완료하면 NPC '에키오르 라펠레이트'를 통해 미션 퀘스트 '엑소도르로 가는 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드 도감 5종류와 68레벨 고급·희귀·전설 장비가 추가됐다. 각 장비는 기본 성능과 고정 옵션을 포함해 0~3개까지 얻을 수 있는 랜덤 옵션을 지니며, 강화 재료와 골드를 소모해 15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또 희귀·전설 등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신규 5인 던전 '베르아크 성채 비밀지역'을 도입했다. 캐릭터 레벨 69, 장비 레벨 458을 맞춘 후 파티를 맺거나 차원의 마법석을 사용해 입장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혁명단 은거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무기 아이템을 추가하고, 시험의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을 적정 수행 레벨에 맞춰 조정했다. 아울러 '천공의 경기장' 총 스테이지 수와 몬스터 체력을 변경하고 일부 던전 강화재료 보상을 높였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