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토탈스톤? 토탈워 카드게임 '토탈워: 엘리시움' 나온다

/ 1
▲ 카드게임 '토탈워: 엘리시움'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최근 몇 년 사이 '궨트: 더 위처 카드 게임', '하스스톤' 등 카드게임이 대세장르로 자리잡은 가운데 '토탈워'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카드게임 신작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일,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는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차이나조이 2019' 현장에서 넷이즈와 '토탈워' 장기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토탈워' 기반 카드게임 신작 '토탈워: 엘리시움'이 공개됐다.

'토탈워' 시리즈는 지난 2000년 첫 작품 '쇼군: 토탈워'가 출시된 이래 최신작 '토탈워: 삼국'까지 대규모 전투를 특징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만들어졌다. 이런 '토탈워'가 카드게임으로 만들어진다는 소식은 얼핏 이례적으로 들리지만,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는 '토탈워' 시리즈 외전작으로 온라인 AOS인 '토탈워: 아레나', 액션 게임 '스파르탄: 토탈 워리어' 등을 시도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추후 '토탈워: 엘리시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며, 넷이즈와 협력해 중국에서 먼저 PC와 모바일로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TCG
제작사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
게임소개
'토탈워: 엘리시움'은 '토탈워' 기반 카드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