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 '펫'들에게 탐험대와 하우스가 생겼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2,5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1일 자사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펫 탐험대와 펫 하우스 콘텐츠로 구성된 '마이 리틀 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다양한 조합으로 탐험대를 꾸릴 수 있는 펫 탐험대를 추가했다. 레벨 4 이상 낭만 농장에 펫 탐험대 게시판을 설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여러 마리 펫을 조합한 펫 탐험대를 다양한 조사에 파견할 수 있다. 완수 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낭만 농장 내 '펫 하우스'를 오픈했다. 펫이 하우스에서 쉬는 동안 설치물 종류 및 자리에 따라 농장 주인에게 각각 다른 능력치 보너스 효과가 발동하며, 휴식 완료 시 조사로 쌓인 피로도 초기화와 함께 경험치를 추가 지급한다.

넥슨은 오는 12월 5일까지 매일 펫 탐험대를 결성해 조사를 보내면 펫 경험치 상승의 열매(500%)를 지급하고, 일일 퀘스트 오늘도 기운차게, 펫 탐험대를 10회 완료하면 미니 정글리안 호루라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11월 29일 테스트 서버(온라인)와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네코제8'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업데이트에 대한 다양한 힌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