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속도와 화력 모두를 지녔다, 마영전 신규 영웅 레서 등장

/ 1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6일,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영웅 ‘레서’를 추가했다.

‘영기’를 다루는 신규 영웅 ‘레서’는 강력한 체술을 구사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끊임없이 적을 몰아치거나, 공격을 막고 반격할 수 있다. 속도감 있는 액션과 묵직한 액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레서는 출생지 ‘새벽의 종’ 일족 전투 복장 ‘크레스트 마스터’와 여성미와 세련된 느낌에 초점을 맞춘 ‘블랙 게일’을 전용 장비로 착용하며, 전방으로 도약해 주변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 ‘호조’ 스킬, 발로 지면을 내리쳐 충격파를 발생시켜 적을 공격하는 ‘용아’ 스킬, 순간적으로 영기를 폭발시켜 공격을 퍼붓는 ‘멸령폭진’ 스킬 등을 구사한다.

레서 캐릭터로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에게 말을 걸면 ‘[ID 이벤트: 레츠 고! 레서! 레벨 업!]’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이를 완수하면 ‘타이틀, 품질 플러스 쿠폰 (+1성) 상자’, ‘최고 능력치 전승 원석 선택 상자’, ‘최고 능력치 아스테라의 봉인된 힘: 방어구 선택 상자’ 등과 다음 레벨 상자를 얻을 수 있는 ‘[레서 스타터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2월 6일까지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ID 이벤트: 마영전 10주년]’ 스토리를 진행하고, 이후 게임에 접속하여 30분 유지 시 출석일수에 따라 ‘전용 장비 아바타 선택상자 (ID 공유 가능)’, ‘행복한 새끼 그렘린 (ID 공유 가능)’, ‘다마스쿠스 강철 100개 (ID 공유 가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1월 21일까지 95레벨 이상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넥슨캐시(1만 원)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