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스타듀 밸리에 화면분할 협동플레이 추가된다

/ 2
▲ 스타듀 밸리 화면 분할 플레이 소개 (사진출처: 에릭 바론 트위터)

스타듀 밸리 차기 패치를 통해 화면 분할이 지원된다. 이를 통해 멀티플레이로 함께 농장을 경영하는 경우 다른 유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한 화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스타듀 밸리를 개발한 에릭 바론(컨선드에이프)은 지난 17일 본인 트위터를 통해 스타듀 밸리에 추가되는 화면 분할 플레이를 소개했다. 함께 공개한 스크린샷을 통해 2분할 화면 플레이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분할 화면은 1.5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며 PC와 콘솔 버전에 지원된다. PC는 최대 4인, 콘솔 버전은 2인 분할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크린샷에 담긴 신규 요소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일고 있다. 대표적인 것은 단축키에 있는 생강 뿌리, 새로운 슬라임, 신규 상자와 개집, 실내가 아닌 마당에 놓을 수 있는 가구, 서랍장 위에 있는 있는 전화기 등이다. 이를 통해 화면 분할과 함께 1.5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1.5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기존에도 꾸준히 나온 바 있다. 지난 9월에는 캐릭터가 의자에 앉을 수 있는 기능과 야생 오리, 지난 7월에는 낚시 관련 물품을 파는 ‘윌리의 생선 가게’에 기존에 없던 문이 생긴 스크린샷이 공개되며 새로운 공간이 열린다는 점을 예고한 바 있다.

스타듀 밸리 1.5 업데이트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타듀 밸리 2016. 02. 26
플랫폼
PC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컨선드에이프
게임소개
‘스타듀 밸리’는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목장이야기’에 영향을 받아 제작된 인디게임으로, 1인 개발자가 홀로 제작한 작품이다. 게임은 고전풍 느낌이 나는 2D 그래픽을 채택했으며, 농장 경영 외에도 동물 기르기,...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