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미호요 추리 연애 시뮬 '미해결사건부' 29일에 나온다

/ 4
▲ 미호요 신작 미해결사건부가 오는 2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미호요)

미호요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미해결사건부'가 오는 29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된다.

미해결사건부에서 플레이어는 테미스 변호사 사무소의 신입 변호사가 되어 매력적인 4명의 남자 주인공과 함께 사건을 조사하고, 법정에서 승리하기 위한 변호를 하게 된다. 현장 조사와 심문을 통해 획득한 증거로 법정에서의 변론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 미해결사건부 공식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또 캐릭터간 상호 교감 콘텐츠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영상 통화와 가위바위보, 스킨십,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남자 주인공들과의 인연을 보다 끈끈하게 만들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열린 사전예약에서는 16일 기준 4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이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장미 배지, 미림칩, 미림 달러, 공감의 칩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자 50만 명을 돌파하면 캐릭터를 10회 뽑을 수 있는 ‘속삭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정식 출시 전 스페셜 SR 카드 미리 뽑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일 로그인, 친구 초대,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된 ‘조각난 진실’ 퍼즐 게임에서 5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미림 칩 180개를 수령할 수도 있다.

한편, 미호요는 정식 출시일 확정과 더불어 변론 대상과 미스터리한 사건이 담긴 신규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해결사건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