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전 세계 신들을 한 곳에, 방치형 RPG '미틱 히어로즈' 출시

/ 1
미틱 히어로즈 메인 타이틀 (사진제공: IGG)
▲ 미틱 히어로즈 메인 타이틀 (사진제공: IGG)

7일, IGG(아이지지)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미틱 히어로즈’를 정식 출시했다.

‘미틱 히어로즈’는 지난 6월 8일부터 사전등록을 진행한 오프라인 방치형 RPG로,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유저는 게임을 즐기며 그리스, 일본, 이집트 등 여러 국가의 신화를 기반으로 전 세계 다양한 문명의 신과 영웅을 수집할 수 있다.

'미틱 히어로즈'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자동 전투가 가능하다. 게임에서는 중세 유럽풍의 캐릭터로 나만의 덱을 구성하고, 다양한 문명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와 스테이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매력적으로 구현한 수천 년 신화 속 신들로 하여금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며, 독특한 스타일과 애니메이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에너지와 체력에 제한을 두지 않아 끊임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독창적인 스토리로 구성된 40 챕터 이상의 대규모 월드와 에픽 보스 몹 등으로 탐험심을 자극한다.

미틱 히어로즈 메인 이미지 (사진출처: 미틱 히어로즈 공식 게임 라운지)
▲ 미틱 히어로즈 메인 이미지 (사진출처: 미틱 히어로즈 공식 게임 라운지)

▲ 미틱 히어로즈 '이순신'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IGG 공식 유튜브 채널)

IGG는 ‘미틱 히어로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출석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이순신 스킨을 지급할 예정이다. 함께,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정식 출시 축하 댓글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 500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틱 히어로즈'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