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4성 몬스터 '리치' 추가

/ 1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4성 소환수 '리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4성 신규 소환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라피스’가 오픈됐다. ‘크로니클’은 지난 7일에 12인 파티 던전 및 협동 콘텐츠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신서버에서는 물·불·바람 소환서가 제공되는 온타임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고, 23일까지 기간별로 경험치 및 골드 획득량이 증가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컴투스는 신규 서버 추가와 함께 ‘크로니클’에 4성 신규 소환수인 ‘리치’를 업데이트했다. ‘리치’는 범위 내 적을 공격하고, 속성에 따라 체력 회복, 공격력 및 방어력 증가, 적 방어력 감소 및 기절, 회복 불가 등을 부여한다. 이 외에도 자신과 적에게 다양한 버프 및 디버프를 주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컴투스는 새롭게 추가된 소환수를 보다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0월 24일까지 ‘리치’의 획득 가능성을 높인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다양한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유저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7일까지 게임 접속과 콘텐츠 플레이, 임무 완수 등을 통해 탑승 아이템인 ‘점박이 하늘 가오리’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복귀 유저 대상으로 4성 소환수인 ‘빛 아마존’과 ‘환원석’ 등의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크로니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게임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소환수와 소환수 조합을 통한 팀 전략으로 압축되는 서머너즈 워 특징에 MMORPG 콘텐츠를 더해 규모를 키웠다.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소환수 3종과 팀을 이뤄 전략을 펼친다. 이를 통...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많이 본 뉴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