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파티원에 이속버프 제공, 리니지M 광전사가 강해졌다

/ 1
▲ 리니지M 광전사 개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30일, 리니지M에 광전사 개편을 비롯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광전사는 적을 처치하면 파티원에게 이동 속도 증가 버프를 주는 신규 스킬 샤우팅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체력을 더 많이 높여주는 기간틱(라이징), 특정 조건에서 대상에게 충돌 후유증을 부여하는 차지 등 기존 스킬도 상향했다.

이용자는 14일까지 진행하는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캐릭터를 광전사로 바꿀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던전 사막의 오아시스 사냥터를 열었다. 던전을 통해 경험치와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19레벨 이상 혈맹을 대상으로 보스 공략에 성공하면 발라카스의 마갑주 재료, 스킬북 등을 얻는 발라카스의 분신 레이드, 최종 보스 질투의 이자벨이 등장하는 신념의 탑 3층 등이 추가됐다.

마지막으로 TJ 쿠폰 4종(룬 복구, 스페셜 변신 합성,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을 주며, 영웅 등급 천상의 수호 기사, 천년 구미호, 기사단의 장비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오아시스 쿠폰 3종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30일 오후 2시부터 광전사와 마법인형 9종을 본따 만든 피규어 아트토이 시즌3: 광전사 아트토이를 11번가에서 판매한다. 피규어, LED 거치대와 함께 다양한 보상([아트토이] 스킬카드 뽑기팩 상자 10개, [아트토이] 코인 선택 상자 20개 등)이 담긴 아트토이 보상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