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어느새 여기까지, 바람의나라: 연 5차 승급 열렸다

/ 1
▲ 바람의나라: 연 5차 승급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8일,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5차 승급 및 월드 공성전을 추가했다.

먼저 5차 승급은 4차 승급 및 710 레벨을 달성한 후, 백두산 지역 NPC 백암신선을 통해 미션을 완료하면 가능하다.  7개 전 직업은 검신(전사), 패왕(도적), 마신(주술사), 신선(도사), 권신(격투가), 신궁(궁사), 신창(무사)으로 승급되고, 승급 보상으로 신규 기술 3종, 외형 망토, 천부연의 무공 비급 등 5차 승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 바람의나라: 연 5차 승급 기술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이와 함께, 전 서버 최강 문파를 겨루는 월드 공성전 고대 공성전을 추가한다. 각 서버에서 신수성을 점령한 문파만 참여할 수 있으며, 문파 간 연합이 불가능해 문파원 간 결속력과 전략, 전술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신수성을 점령한 문파원 전원은 신수에 따라 고대 신수의 옷과 고대 신수의 검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점령 기간 동안 전 서버 거래소에서 사용된 푸른 보석에 세율을 적용해 푸른 보석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또, 승리 문파가 속한 서버는 일정 시간 버프를 받는다.

백두산 지역에 신규 콘텐츠도 더해졌다. 월드 보스 백두산 기룡이 등장하며, 주간 레이드 역사의 끝자락이 추가된다. 역사의 끝자락은 총 4단계로, 기존 지역 월드 레이드보다 난이도가 높다. 4단계를 완료하면 보물 등급 천부연 신발, 천부연 목걸이, 전설 등급 신목의 발걸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도삭산 영수 시스템은 캐릭터와 영수 연결을 강화해 모든 유저가 캐릭터 성장 곡선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된다. 도삭산 상점에서 신비한 알을 구입해 영수를 부화, 성장시키면 캐릭터 버프를 얻을 수 있으며, 부화 재료인 산의 정기 등급에 따라 영수 등급과 기술, 잠재력이 결정된다. 부화한 영수는 최대 3개 기술을 보유할 수 있으며, 캐릭터와 연계돼 버프가 발동된다.

오는 12월 8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열린다. 눈사람의 소원 목록 임무 완료 시 녹아가는 눈사람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종 미션을 통해 하얀 눈 뭉치를 모아 녹아가는 눈사람의 몸을 되찾아주면 눈사람 외형과 월드보스 비약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바람의나라: 연 2020년 7월 15일
플랫폼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