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피플은 25일, 자사 모바일게임 파이브스타즈가 100여 개 국가에 출시했다. 안드로이드, iOS, PC까지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파이브스타즈는 영웅을 모아 나만의 팀을 만들어 전투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캐릭터 강화, 아이템을 모으는 특별 던전, 세력 간 실시간 전쟁과 보스 공략이 공존하는 월드보스 레이드 등을 지원한다.
아울러 글로벌 버전은 블록체인 기반 P2E 요소를 제공한다. 등급 높은 캐릭터를 획득해 NFT로 만들고, 이를 교환하거나 거래할 수 있다. 플레이 중 획득한 장비도 NFT로 만들어 판매할 수 있다.
또, STAR라는 게임 토큰이 있다. STAR는 시즌제로 진행되는 PvP에 참가하거나, 보스 레이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STAR는 스테이킹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성능을 높이거나 게임 거래소 재화로 활용한다. Dex 거래소를 통해 미네랄로 스왑해 현금화도 가능하다. 미네랄은 현재 코인원, MEXC cex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스카이피플 박경재 대표는 "완벽해진 풀체인지 버전의 파이브스타즈를 야심차게 글로벌 시장에 내놓는다"라며,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국내에서 검증받은 만큼 글로벌 서비스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글로벌 서비스로 도약하는 파이브스타즈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수천 마리 좀비떼 속에서 펼치는 배틀로얄 ‘패스드 아웃’ 출시
- 넥슨, EA와 피파 온라인 4 서비스 연장 계약 체결
- ˝에셋을 샀을 뿐인데˝ 엘든 링 도용 의혹에 개발사 해명
- 십자군 전쟁을 모바일로,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4월 출격
- [AI야 소녀를 그려줘] 페이데이, 소녀여 은행을 털어라
- 출시는 시작일 뿐, 디아블로 4 라이브 서비스 계획 발표
- 디아블로 4가 3랑 똑같은 분위기라고? 직접 확인해봤다
- [순정남] 고인물들의 해괴망칙한 엘든 링 플레이 TOP 5
- "진정한 리메이크" 바이오하자드 RE:4 메타크리틱 93점
- 형사 아빠와 탐정 딸, 부녀 추리 어드벤처 루미네나이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