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P2E 요소 포함, 파이브스타즈 글로벌 버전 출시

/ 1
▲ 파이브스타즈 글로벌 출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카이피플)

스카이피플은 25일, 자사 모바일게임 파이브스타즈가 100여 개 국가에 출시했다. 안드로이드, iOS, PC까지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파이브스타즈는 영웅을 모아 나만의 팀을 만들어 전투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캐릭터 강화, 아이템을 모으는 특별 던전, 세력 간 실시간 전쟁과 보스 공략이 공존하는 월드보스 레이드 등을 지원한다.

아울러 글로벌 버전은 블록체인 기반 P2E 요소를 제공한다. 등급 높은 캐릭터를 획득해 NFT로 만들고, 이를 교환하거나 거래할 수 있다. 플레이 중 획득한 장비도 NFT로 만들어 판매할 수 있다.

또, STAR라는 게임 토큰이 있다. STAR는 시즌제로 진행되는 PvP에 참가하거나, 보스 레이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STAR는 스테이킹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성능을 높이거나 게임 거래소 재화로 활용한다. Dex 거래소를 통해 미네랄로 스왑해 현금화도 가능하다. 미네랄은 현재 코인원, MEXC cex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스카이피플 박경재 대표는 "완벽해진 풀체인지 버전의 파이브스타즈를 야심차게 글로벌 시장에 내놓는다"라며,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국내에서 검증받은 만큼 글로벌 서비스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글로벌 서비스로 도약하는 파이브스타즈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