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브리온, LCK 서머 스플릿부터 ‘OK저축은행 브리온’된다

/ 1
좌측부터 ㅇㅇㅇ ㅇㅇㅇ (사진제공: 브리온 e스포츠)
▲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좌)와 브리온 e스포츠 임우택 대표(우) (사진제공: 브리온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팀 브리온은 18일, OK저축은행과 네이밍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에 브리온은 향후 3년 간 'OK저축은행 브리온'이라는 팀명을 사용하며, 팀 유니폼과 경기장 등애 OK저축은행 브랜드 로고를 노출한다. 아울러 OK저축은행과 브리온은 신규 비즈니스, 콘텐츠, 머천다이징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는 “글로벌 리그인 LCK의 위상 그리고 브리온이 보여주고 있는 성장 스토리와 팀워크에 감명을 받아 이번 파트너십을 결정하게 되었다.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OK저축은행 브리온’이 LCK를 넘어 세계적인 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브리온 e스포츠 임우택 대표는 “평상시 OK금융그룹과 OK저축은행의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접하면서 스포츠를 향한 진심을 느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OK저축은행과 브리온이 한 팀이 되어 더욱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