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데스 스트랜딩에 이어 '폴아웃: 뉴 베가스 얼티밋 에디션'을 배포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6일,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두 번째 무료 명작 게임 '폴아웃: 뉴 베가스 얼티밋 에디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함께, 디스코드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 니트로 1개월 무료 이용권도 6월 7일까지 증정한다. 해당 무료 이용권은 최근 12개월 간 니트로를 구독하지 않은 이용자들에게만 제공된다.
폴아웃: 뉴 베가스는 사막을 배경으로 한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클래식한 카우보이 영화가 떠오르는 광활한 모하비 사막을 탐험하고 갱단을 추적하며 자신만의 삶을 살아갈 수 있다. 선택지에 따라 달라지는 플레이어와 주민들의 운명은 몰입감을 더한다.

한편, 오는 6월 15일까지 최대 75%의 할인을 진행하는 이번 에픽 메가세일에서는 피파 23(70%),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20%), 세인츠 로우(55%),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20%), 피파 23: 스탠다드 에디션(70%), 파 크라이 6: 스탠다드 에디션(75%)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시에는 25%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에픽 상품권과 구매 2주 후 구매액의 5%를 적립해주는 에픽 리워드도 제공돼 풍성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과 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viina@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순위분석] 금강선의 호언장담 진짜였다, 로스트아크 TOP 3
- 메이플 닉네임 경매 최고가 '라라'는 얼마였을까?
- 7개월째 감감무소식이었던 엘든 링 DLC “곧 출시”
- PS4 수준? MS-액블 인수전서 닌텐도 차세대 콘솔 스펙 유출
- [이구동성] 국산 소울라이크의 글로벌 진격
- 발더스 게이트 3 이것밖에? 게임패스 데이원 지불 비용 유출
- P의 거짓, 1회차에선 미처 못 볼 수 있는 '인간성' 요소들
- [노8리뷰] 스타필드, 익숙하지만 뭔가 허한 전투식량 같은 맛
- [오늘의 스팀] 파티 애니멀즈에 中 유저 비추 폭격,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