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에버소울, 아케나인의 대장장이 정령 다프네 출시

에버소울 신규 정령 다프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에버소울 신규 정령 다프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0일,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요정형 정령 다프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다프네는 신들의 무구를 제작할 때 사용한 유물 '헤파이스토스의 망치’에서 탄생한 요정형 정령이다. 아케나인에서 대장장이로 일하는 다프네는 다정하고 예의 바른 성격이나, 의욕이 너무 앞선 나머지 무턱대고 돌진해서 사고를 치기도 한다. 전장에서는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이 받는 대미지의 일부를 대신 받아, 받은 대미지의 일정 비율만큼 주변에 피해를 입힌다는 특징이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프네 업데이트와 함께 모험 콘텐츠 ‘자유 타입 게이트’ 심층 단계를 추가했다. 심층 단계는 자유 타입 게이트 400층을 클리어하면 개방되며, 유저는 3개의 덱을 구성해 고난도의 심층 단계를 공략하고 다양한 재화를 습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다프네 업데이트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에버소울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나인아크
게임소개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연 시스템 등으로 수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