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니케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실시, PC 버전 출시도

승리의 여신: 니케,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실시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실시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18일,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와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와 PC 버전을 오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니어: 오토마타는 스퀘어 에닉스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로, 두 게임 모두 기계생명체의 침투로 지상을 잃은 인류가 지상을 탈환하는 내용을 가지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컬래버 이벤트에서는 니어: 오토마타의 주인공 2B, 안드로이드 A2, 기계생명체 파스칼이 등장한다. 세 명의 이벤트 캐릭터들은 인류의 승리를 위해 니케들과 협력할 예정이다. 

한 차례 예고된 바 있는 니케 PC 버전도 컬래버와 함께 출시된다. 유저들은 PC 버전을 통해 더 넓은 화면에서 시각적인 재미와 다채로운 플레이 방식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유형석 디렉터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또 한 번 ‘니케’만의 감동을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특별한 스토리와 이벤트 콘텐츠를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기타
제작사
게임소개
승리의 여신: 니케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한 방치형 모바일 RPG다. 플레이어는 전투 사이보그 니케와 함께 기계 생물인 랩쳐에 맞서 지구를 수복해야 한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