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부하 각성 스킬 추가, 빌딩앤파이터 시즌 1 시작

/ 2
▲ 빌딩앤파이터 시즌 1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빌딩앤파이터에 첫 번째 시즌 언데드 스쿨을 시작했다.

먼저 새롭게 열린 에픽 미션 21챕터에서는 차원의 틈새를 배경으로 불사의 존재 스크림이 최종 보스로 등장한다. 이어지는 시즌 1 스토리는 봉인된 스크림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전국 학교에 흩어진 생명의 정수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다루며, 각 학교 상징인 교화를 시즌 기념품으로 선보인다. 플레이를 통해 코스모스, 라일락 등 교화를 수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부하들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부하 각성을 추가했다. 부하 각성 스킬은 75종이며, 부하 캐릭터 40레벨 및 5등급 달성 후 부하 각성 의뢰에서 얻은 전용 재료를 사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클랜원과 함께 채굴하는 클랜 채굴과 각 부하를 한 번씩 투입해 연승을 이어 나가는 승자 결투장 등을 선보인다.

또한, 적 움직임을 차단하고 빠르게 접근하는 마검사 콘셉트를 앞세운 신규 부하 갈가마귀(에픽)를 선보였다. 궁극기로 까마귀를 소환해 주변 적을 공격하는 그림자 능력자다.

마지막으로 유저 의견을 반영해 콘텐츠를 개편했다. 먼저, 지역 간 격차 없이 공정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본진 위치를 통일시키고, 지역별 최소 빌딩 수를 보장했다. 또, 오벨리스크를 추가해 특정 전직 캐릭터 및 부하 유효 코어 획득 과정을 개선하며, 랜드마크 소유 인원을 기존 1인에서 3명으로 확대해 랜드마크 공성전 진입장벽을 낮추고 활발한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시즌 1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시즌 1 기념 출석 이벤트와 시즌 1 페스티벌을 통해 시즌 0 에픽 부하 선택 상자(1개), 다이아(2,500개), 부하 영입 카드(30개) 등을 지급한다. 또, 설 연휴를 맞이하여, 2월 15일까지 설날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각종 미션을 완수하면 다이아(2,100개), 에픽 부하 조각 선택 상자(10개)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이아, 부하 영입 카드 등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빌딩앤파이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