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디션, 신규·복귀유저 위한 전용 서버 연다

/ 1
오디션 점핑 서버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 오디션 점핑 서버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오디션 적응에 도움울 주는 전용 서버가 열렸다.

한빛소프트는 23일, 오디션에 신규·복귀유저를 위한 초특급 혜택의 전용 서버를 한 달간 연다고 전했다.
 
오는 21일까지 운영되는 '점핑 서버'는 신규 가입 유저 혹은 지난 11월 23일 이전 접속 이력이 없는 유저만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점핑 서버에서 플레이하면 경험치·덴·커플 포인트 획득량이 2배로 적용된다. 아울러 75레벨 미만 유저는 점핑 서버에서 획득한 경험치를 누적해 이벤트 종료 후 보너스 경험치를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라이선스 미션 발생 시에는 라이선스 건너뛰기 아이템이 무료로 지원된다. 점핑 서버에 최초 접속 시에는 마스코트, 닉네임 변경권 등 다양한 전용 보상도 지급된다.
 
여기에 점핑 서버 오픈을 기념해 모든 서버에서 '댄싱홀 행운 자판기'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유저들은 댄싱홀 메뉴에서 자판기 아이콘을 통해 100만 덴쿠폰, 경험치 2배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자판기는 일일 2회가 기본 제공되며 게임 플레이 10회마다 1회씩, 최대 3회가 매일 추가로 주어진다. 더해 출석 이벤트도 같은 기간동안 열린다.

오디션 관계자는 "새 학기 시즌을 앞두고 오디션을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를 비롯해 모든 유저가 알찬 보상을 가져가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디션의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즐기시면서 혜택을 챙기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디션 전용 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디션 한빛온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