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에버소울, 정령들의 메이드카페 이야기 열었다

/ 1
에버소울 테마 이벤트 '맛있어져라! 메이드 대작전'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에버소울 테마 이벤트 '맛있어져라! 메이드 대작전'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메이드 카페에서 진상을 퇴치하거나 초콜릿을 만드는 시끌벅적한 정령들의 이야기가 열린다.

카카오게임즈는 29일, 에버소울 신규 테마 이벤트 ‘맛있어져라! 메이드 대작전’을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오는 2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신규 이벤트는 정령들이 메이드 카페에서 일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뤘다. 신규 테마 이벤트와 함께 적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하는 ‘달콤살벌 쇼콜라 퀸’과 여러 난이도의 이벤트 스테이지로 구성된 ‘진상 퇴치 대작전’도 추가됐다.

유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미리암, 소연, 프림'의 메이드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한정 오브제 등도 제공한다.

한편,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공식 카페에 개발자 노트를 공개하고, 3월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했다. 오는 3월에는 정령 '레베카, 니콜’의 인연 스토리와 코스튬을 비롯해 ▲악령토벌 ‘피에 물든 검귀’ ▲오퍼레이터 교체 시스템 ▲기원의 탑 ‘리젤로테’ 스토리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버소울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버소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나인아크
게임소개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연 시스템 등으로 수집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