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다나와 인증 중고 노트북’ 출시……90% 할인가격에 무상 AS도 보장

/ 1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이건수)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고물가 속 합리적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나와 인증 중고 노트북’을 출시, 주요 오픈마켓 플랫폼을 통해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다나와 인증 중고 노트북은 다나와가 보수 및 재포장해 판매하는 리퍼비시(Refurbished) 제품이다. 판매 제품으로 만들기까지 최소 2회 이상 검수 및 품질관리를 수행하며 에어세척, 완전 분해 청소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클리닝 과정을 거친다.



특히 노트북에 탑재된 부품별로 인증서를 부여해 품질을 보증받을 수 있고 테스트 결과 및 인증정보는 QR코드를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정품 윈도우 운영체제가 무료로 설치되며, 구매 후 1년간 무상 A/S도 보장한다. 가격은 새 제품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나와 관계자는 “차별화된 리퍼비시 제품 생산 및 관리체계를 만들기 위해 그간 PC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투입하고 전문성 있는 대형 애프터마켓 사업자와 손을 잡았다”며 “다나와 인증 중고 노트북이 시장에서 가장 합리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나와 인증 중고 노트북은 현재 약 50여 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검색창에 ‘다나와 인증 중고 노트북’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