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광기에 물든 마술사, 엘소드 리티아 4라인 출시

/ 1
엘소드 리티아 4라인 '미스치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 엘소드 리티아 4라인 '미스치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3일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리티아’의 신규 전직 4라인 ‘미스치프’를 업데이트했다.

리티아 베릴의 4라인 미스치프는 어긋난 존재들을 유린하는 광기어린 마술사로, 마족의 마법을 발전시킨 특수한 마법으로 적을 공격한다. 1차 전직 트릭 파인더, 2차 전직 시니컬 스니어, 3차 전직 미스치프로 순차적으로 등급이 상승한다.

여기에 더해 교단에 의해 소중한 사람들을 모두 잃은 리티아가 오직 복수만을 위해 행동하며 광기에 물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도 공개 예정이다.

넥슨은 미스치프 업데이트와 함께 6월 20일까지 리티아의 연구를 도와 각종 퀘스트를 수행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리티아의 거래 계약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5일까지 ‘리티아의 공연 준비’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티아가 복수를 위해 개최하는 깜짝 공연의 준비를 돕고 미션을 완수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리티아 신규 전직 4라인 미스치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엘소드'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RPG다.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를 강화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