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눈대박 터져라! '리니지2'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4

▲ '리니지2' 크리스마스 이벤트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가 ‘L2Day’(이하 엘투데이)를 기념하여 오프닝 이벤트에 이어 12월 20일부터 ‘그 남자 이야기’, ‘대박! 터져라 눈대박’, ‘와랏! PC방’을 실시한다.

‘대박! 터져라 눈대박’ 이벤트는 기존에 진행되었던 ‘왕대박 이벤트’의 겨울 버전으로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넥타’를 모아 ‘박씨’를 사서 키우고 터뜨리는 이벤트다. 박씨를 터뜨리면 ‘R그레이드 축복의 주문서’ 등 장비를 강화시킬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눈사람 모양의 NPC(Non Player Character) ‘레드/블루 스노우 쿵’이 등장해 ‘눈덩이’ 아이템과 버프 등 겨울 분위기에 맞는 선물도 준다.

PC방 혜택 이벤트인 ‘와랏! PC방’에서는 세 가지 루돌프가 다양한 아이템과 버프를 제공한다. 먼저 ‘집중쟁이 루돌프’ 이벤트를 통해 ‘대박! 터져라 눈대박’ 이벤트에서 사용되는 ‘넥타’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버프쟁이 루돌프’는 사냥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스킬을 배울 때 필요한 ‘스킬 포인트’(SP)를 더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PC방에서 꾸준히 게임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지런쟁이 루돌프’가 선사하는 현존 최강 무기인 ‘+16 축복받은 헬리오스 무기’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그 남자 이야기’는 배기성이 짝을 찾아주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한 이야기를 패러디한 이벤트이다. 게임 속 ‘아덴월드’에 등장하는 NPC(Non Player Character) 중에서 배기성과 잘 어울리는 리니지2 대표 미녀를 고객의 댓글 추천을 통해 선발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12일부터 진행된 각 프로모션의 이름 첫 글자를 모두 모으면 숨겨진 메시지를 알 수 있다. 이 메시지를 12월 26일부터 1월 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2013년 리니지2 10주년에 사용할 수 있는 기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지난 12일 1차로 오픈한 ‘엘투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께서 보내준 뜨거운 사랑을 다시금 되새겼다”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2차 이벤트를 통해 연말까지 리니지2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엘투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