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룡기, 10일간에 걸친 그룹 테스트 성료

/ 1

 

▲ FGT를 성료한 '천룡기'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무공 MMORPG '천룡기' 가 20일(목), 10일간에 걸친 ‘천룡의협단 VIP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1일(화) 시작된 이번 테스트는, 지난 9월 실시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선발된 ‘천룡의협단’을 대상으로 한 FGT다. 1차 CBT 이후 수정된 부분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 및 컨텐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된 이번 VIP테스트는 각 캐릭터간의 밸런스와 퀘스트의 동선, 새롭게 추가 된 ‘점프’ 기능과 새롭게 업데이트 된 UI 등을 토대로 35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GM들이 유저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는 의견과 “뛰어난 타격감에 만족한다”는 등의 긍정적인 의견에서부터 “흑협과 신장의 세력 불균형이 아쉽다”,”게임 내 퀘스트의 난이도가 어렵다”등 영양가 있는 쓴 소리까지 아끼지 않았다.


위메이드 '천룡기' 개발실 성정국 PD는 “이용자들이 전해준 의견 하나하나가 소중한 정보로 활용될 것이다“며, “테스트에 참여해준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1월 중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다시 한번 만들 계획이다”고 전했다.


압도적인 스케일로 무장한 '천룡기'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천룡기'는 원래 '창천 온라인 2'로 기획된 프로젝트로, 전투 시스템과 그래픽 리뉴얼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선보인 게 특징이다. '천룡기'는 논타겟팅 액션을 채택한 무협 MMORPG로, '창천 온라인 2'를 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