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로스트 레전드 오브 아발론' 인기 속 서버 증설까지!

/ 3

▲ iOS와 안드로이드 마켓 인기순위 상위권을 기록한 '더 로스트 레전드 오브 아발론' (사진제공: 유비누리)


유비누리는 이달 15일에 출시한 자사의 신작 미소녀 카드RPG '더 로스트 레전드 오브 아발론(LOA : THE LOST LEGEND OF AVALON 이하 LOA)'가 iOS 및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인기순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 원활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서버 증설과 함께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캠페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OA’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TCG만의 재미요소에 RPG의 핵심 콘텐츠와 이벤트를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료와 함께하는 ‘기사단’시스템,  ‘기사단’의 수호신 가디언 육성, 유저간 카드 거래, 매일 지속되는 다양한 이벤트, 김새해 성우가 녹음에 참여한 캐릭터 코코나의 음성 안내 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유비누리는 독도의 날을 맞아 아이템을 지급하는 캠페인을 통해 자칫 잊혀질 수 있는 우리 고유의 영토인 독도를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또한, 앞으로도 이러한 기념일 이벤트를 통해 의미 있는 것들을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예정이며, 게임의 역기능을 부각시키고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쇄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LOA'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LOA의 이벤트 및 소식은 앱질 카페를 통해 그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