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암드히어로즈, 국가별 대항전 '암드컵' 열린다

/ 4

▲ 국가통합 월드컵을 개최하는 '암드히어로즈' (사진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의 모바일 3D MMORPG '암드히어로즈'가 국가통합 월드컵 '암드컵'을 개최한다.

'암드히어로즈'는 쿤룬코리아의 대표적인 모바일게임으로 3D 그래픽 엔진을 통한 화려한 연출 효과와 타격감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3D MMORPG다. 2013년 1월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인기를 누리며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돌파했으며, 한국뿐 아니라 중국, 북미,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할만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쿤룬코리아는 이러한 '암드히어로즈'의 인기와 명성을 바탕으로 이번에 한국, 중국, 대만 게이머들을 국가통합 모바일게임 월드컵인 ‘암드컵’을 기획, 전세계 모바일 RPG 게이머들을 위한 축제를 벌인다.

모바일게임 사상 이례적으로 국가별 대항전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암드컵'은 11월 1일부터 4일까지 매일 오후 2시 40분(한국 시간 기준)부터 시작된다. 경기는 11월 1일 8강전을 시작으로, 2일 4강전, 3일 준결승, 4일 결승전 순서로 치러지며, ‘암드컵’에 참여하려는 게이머들은 같은 클랜에 소속된 4명으로 팀을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경기 신청은 금일(10월 29일)부터 31일까지며, '암드히어로즈'에 접속해 ‘통합서버 경기관’ NPC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4일 동안 진행되는 매 경기마다 우승하는 팀들에게는 경품으로 게임 아이템이 풍성하게 지급된다. 특히 쿤룬코리아는 '암드히어로즈'에 무한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한국 게이머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 결승전에서 한국 팀이 우승할 경우에만 최신 '아이패드 미니 2세대' 또는 ‘아이패드 에어’를 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게임 출시 후 10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변함 없는 애정을 보내주고 있는 각 나라의 게이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이번 ‘암드컵’은 중국, 대만, 한국 3개 국가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국가통합 월드컵이기도 하지만, 특별히 한국 게이머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것이나 다름없다. 한국 게이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꼭 승리를 쟁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금일(29일)부터 11월 4일까지 이번 ‘암드컵’ 경기 접수와 함께 유저들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KOREA Team Fighting!’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관련 페이지(http://me2.do/58ZI0bF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