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마블 신작 MMO '엘로아' 플레이영상 첫 공개

/ 1

▲ 신작 MMORPG '엘로아' 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금일 온라인 MMORPG '엘로아(ELOA)'의 플레이 영상 및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첫 테스터 모집에 나섰다.

 

'엘로아'는 앤픽소프트에서 개발한 판타지 컨셉의 차별화된 개성과 그래픽 퀄러티를 동시에 갖춘 MMORPG 기대작으로 ▲자유로운 ‘태세 변환’ 전투 ▲쉬운 게임성 ▲빠른 레벨업 ▲자유자재로 조합 가능한 나만의 스킬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오는 1월 7일까지 8일간 '엘로아'의 첫 테스트를 함께할 이용자의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1차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엔픽소프트 최일돈 대표는 “엘로아는 총 3개 직업별로 각 3가지 전투타입을 구현하는 등 플레이어 성향에 따라 무려 36가지 전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며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MMORPG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넷마블은 '엘로아'의 공식 홈페이지와 플레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금일부터 사전 예약자 모집에 본격 돌입한다.   

 

이번에 공개한 첫 번째 영상은 약 1분 30초 분량으로 혈기사, 마도사, 궁투사 등 총 3개 캐릭터의 특징을  '엘로아'만의 차별적인 환타지 풍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엘로아는 넷마블이 야심차게 준비 중인 MMORPG 기대작"이라며 "엘로아만의 차별화된 판타지 컨셉의 화려한 그래픽과 총 10개 내외의 키조작만으로 경험할 수 있는 호쾌한 타격감과 다이나믹한 전투액션을 이번 테스트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엘로아'의 첫 번째 플레이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엘로아 2015. 01. 20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픽소프트
게임소개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삼은 MMORPG '엘로아'는 화사한 색감과 10개 내외의 키만 사용하는 간편한 조작, 화려한 액션, 빠른 성장의 재미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3개 종족과 4개 직업이 존재하며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