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공개 서비스 코앞 '미스틱파이터', 13일 파이널 테스트 실시

/ 1


▲ '미스틱파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파이터’의 파이널 테스트를 금일(13일) 오후 3시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탱크에 올라타 돌진하고 다양한 사물을 던져 폭파시키는 등 짜릿한 파괴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공개서비스 전 신규 콘텐츠 및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기 위한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캐릭터 3종과 각각의 전직 캐릭터, 수십 여종의 역동적인 스테이지 등 기존에 즐겼던 콘텐츠와 더불어 스테이지 내 오브젝트를 무기로 사용하는 ‘던지기 기능’, 탱크나 로봇을 타는 ‘라이딩 기능’, 3종의 스페셜 스테이지 등의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UI 편의성 강화, 튜토리얼 추가, 마을지역 및 퀘스트 변경 등을 통해 이용자들이 좀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테스트 기간 동안 더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오리엔탈 아바타’ 및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죠안의 행운가방’을 지급한다.

 

또 지정된 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이 착용한 ‘뉴발란스880달마시안 운동화’, ‘뉴발란스 백팩’, ‘ABC마트 5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꿀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성을 선보이기 위해 2D 횡스크롤을 고집하며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다”, “진정한 액션쾌감을 원하는 이용자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월 중국 최대 퍼블리셔인 텐센트와 현지 퍼블리싱 계약체결로 화제를 모았던 ‘미스틱파이터’는 중국의 대표적인 SNS인 ‘웨이보’ 내 회원 가입수가 비공개테스트 전 임에도 불구하고 100만 명을 육박하며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미스틱파이터’의 파이널 테스트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다담게임
게임소개
'미스틱 파이터'는 90년대 오락실 액션 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복고풍 액션을 지향한 횡스크롤 2D 액션 게임이다. SF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채찍과 변신술, 소환술을 사용하는 '뱀프'와 절제된 검술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