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소 애니메이션 '애니플러스' 통해 한·일 동시 방영된다

/ 4


▲ '블소' 애니메이션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방영된다


엔씨소프트가 만든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TV 애니메이션(만화)이 4월 4일부터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방영된다. 


4일 새벽 1시 46분, 일본 공중파TV 채널 도쿄방송(TBS, Tokyo Broadcasting System)에서 첫 방영을 시작하고, 전국 7개 채널에 방영된다. 이어서 한국에서는 5일 자정(0시) 국내 애니메이션 전문 케이블TV 채널 애니플러스(ANIPLUS)를 통해 방영된다.


총 13부작으로, 제작은 ‘아프로사무라이’, ‘라스트에그자일’ 등 일본 인기 액션 애니메이션을 선보인 ‘곤조(GONZO)’ 스튜디오가 맡았다. 원작 게임의 액션, 스토리텔링에 일본 정상급 성우의 목소리가 더해져 수준 높은 TV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 했다. 한국에서는 한글 자막이 더해져 방영된다.


블소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csoft.BladeAndSoul)에서 방영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증정한다. 4월 첫 방영부터 1개월 간 진행되는 본방 사수 이벤트에 참여하면 영화 예매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animation/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