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부산으로 간다! ‘파이러츠’ 2차 현장 테스트 참가자 모집

/ 1

▲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부산 비공개 테스터 모집 페이지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비공개 현장 테스트를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16일(수) 전했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주말 이틀간에 걸쳐 진행된 서울지역 비공개 현장 테스트의 연장선상으로, 19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한 아이린 PC방에서 100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릴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 희망자는 18일(금) 오후 5시까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공식 홈페이지 내에 마련된 테스터 모집 페이지에서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유명 프로게이머, e-스포츠 관계자들도 참여한 지난 테스트에서 상당히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보여주고 폭넓은 의견을 나누기 위해 앙코르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하는 즐거운 자리로 만들 예정이니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올 상반기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테스트 및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버추얼토이즈
게임소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개성 넘치는 여러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개인 혹은 최대 8인으로 팀을 구성해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이다. 언리얼 3 엔진으로 개발된 '파이러츠'는 극 사실적 그래픽과 빠른...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