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크리티카, 업데이트 통해 신규 지역 '코르디스' 공개

▲ ‘크리티카’ 대표 이미지 (영상 출처: 크리티가 유튜브 공식 채널)

NHN엔터테인먼트는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최고 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지역인 ‘코르디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크리티카’는 시즌 2 두 번째 에피소드인 ‘깨진 결계, 드러난 진실’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65로 상향된다. 이에 따라 60부터 65레벨까지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대거 추가되었으며, 60레벨 이상 캐릭터는 에테르포스를 최대 6,000까지 모아 다양한 능력치를 강화하는 ‘포스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시공간술사를 시작으로 60레벨 이상 스킬이 추가되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조작감을 제공하는 EX 3차 스킬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60레벨 이상 유저가 입장 가능한 신규 지역 ‘코르디스’도 업데이트 됐다. 코르디스 스테이지에서는 새로운 메인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들의 스토리가 진행되며, 스테이지 내의 기물을 이용해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다.
 
더불어 PvP 개편을 통해 관전 시스템과 팀 배틀 모드가 추가된다. 보기만 해도 흥미진진한 PvP 고수들의 대전을 관전하고, 승자에게는 직접 도전할 수도 있다. 신규 PvP 모드인 팀배틀 모드는 순서대로 1:1 전투를 진행해 상대 팀을 전멸 시키는 모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9월 18일까지 코르디스 일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신규 유니크 아이템 및 드랍률 상승 물약 등 확률에 의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코르디스 지원 상자’를 지급하는 ‘신규 스테이지에서 득템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65레벨로 달려라!’ 이벤트도 진행되어, 65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우편을 통해 코르디스 9강의석, 외전 스테이지 입장권, 초강력 에테르포스 정석, 특급 필연의 도전장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ljm0805@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