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오디션, 일본서비스 본격가동

/ 1

예당온라인은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의 일본 퍼블리싱사인 넥슨재팬에서 최신 일본 음원을 본격적으로 탑재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넥슨재팬은 최신 일본 음악의 본격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현지 유명 가수 등 인기 연예인을 활용한 스타마케팅 및 일본의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대규모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전개할 계획이다.

예당온라인 해외사업본부 박재우본부장은 “유료화 서비스가 보편적인 일본은 해외에서 가장 높은 사용자당 매출액(ARPU)을 나타내는 국가로, 본격적 마케팅이 시작되면 사용자 확대 및 동시접속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오디션이 가진 높은 커뮤니티, 귀여운 캐릭터와 현지의 최신 음악이 마케팅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어필되면, 일본은 오디션 해외 국가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활발한 해외 수출로 인해 예당온라인은 지난해 해외 로열티로만 천오백만달러 이상의 실적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예당온라인은 올해 오디션의 일본 및 미국, 브라질 시장의 서비스 본격화 그리고 프리스톤테일2, 에이스온라인 등 신작의 해외진출 등에 힘입어 해외 수출액만 100% 이상 증가한 3천만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자체예상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럽 오디션 2015. 10.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클럽 오디션'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노래부터 최신 인기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원음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맞...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