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KTH, 풍류공작소, 오늘부터 4차 CBT 시작

’파란’(www.paran.com)이 서비스하고, 싸이닉소프트가 개발한 MMORPG `풍류공작소`가 4차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오늘(2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30일까지 총 6일간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모든 테스터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모집기간 동안 총 2만 3천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완성도 높아진 `풍류공작소`의 4차 CBT 테스터 모집에 유저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4차 CBT에는 ‘튜토리얼 시스템’, ‘하우징 시스템’, ‘거래소 시스템’ 등의 새로운 시스템과 ‘우드 프로듀서’ 등 총 9종의 캐릭터와 다양한 생산품이 공개되고, 전반적인 밸런스 점검과 PC사양에 따른 클라이언트 호환성 및 최적화 테스트 작업도 집중 진행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홍지훈 팀장은 “많은 유저분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 속에 4차 CBT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풍류공작소의 세계에서 자유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풍류공작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p.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전투를 빼도 할 것이 있는 게임, 생활하는 것만으로 즐거운 게임, 바로 풍류공작소의 목표다. 싸이닉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있는 풍류공작소는 이와 같은 발상을 중심으로 기존의 MMORPG에서 소홀하게 다루기 십상이던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