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이퍼즈, 일러스트·팬시류 디자인 공모전 진행

/ 1

▲ 사이퍼즈 공모전 이벤트


네오플은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2월 22일까지 약 2주 간 유저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5급 이상의 유저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운영진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사이퍼즈’를 소재로 한 일러스트(아바타/유니크 아이템 관련), 팬아트, 문구류 디자인 등을 접수 받고, 우수작을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공모전 결과는 3월 2일에 발표되며, 아바타 일러스트/팬아트 부문 우수작에게 ‘아이패드2(iPad2)’, ‘인튜어스4(Intuos4)’ 등의 태블릿PC와 태블릿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유니크 아이템 일러스트 부문 우수작에게는 해당유저가 제출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아이템을 상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 문구류 디자인 부분 당선작에게 ‘주괴(300개)’선물과 함께 향후 프로모션 시 해당 디자인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2월 29일까지 PC방 보상을 강화하는 ‘버닝 PC방’ 이벤트를 실시,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시 ‘버닝게이지’와 ‘경험치’를 200% 지급하며,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한 ‘주화’를 추가로 더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네오플은 유저가 보유한 아이템의 해체/합성을 통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한다. ‘해체 시스템’은 오늘 추가되며 유저는 마을에 위치한 ‘해체담당 NPC(Non-Playable Character)’를 찾아가 소장한 아바타를 처분하고 ‘달러(게임 머니)’ 및 ‘테라 주괴’로 교환할 수 있다.

또, 16일 업데이트되는 ‘합성 시스템’을 통해 보유한 아이템들을 마을 내 ‘합성담당 NPC’에게 ‘달러’를 지불하고 합성, 새로운 아이템을 가공할 수 있게 된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진영 건물을 파괴하는 방식의 AOS게임이다. 지난 12월 25일 ‘사이퍼즈’의 최고 동시접속자수는 8만 명을 돌파, 국내 AOS게임 중 최고기록을 달성했으며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클랜 대항전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로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