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랙샷, 15일 오픈베타서비스 돌입!

/ 1

SK텔레콤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버티고우 게임즈가 개발하는 FPS게임 `블랙샷`의 오픈베타서비스를 15일 15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세 번의 테스트를 통해 `블랙샷`은 기존 FPS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파트너 시스템, 멀티 캐릭터 시스템, 백팩 시스템 등 독창적인 시스템들을 선보였을 뿐 아니라, FPS게임의 기본 요소인 타격감, 피격감에 가장 중점을 두고 개발되어 테스터들에게 FPS게임다운 실감나는 재미와 차별화를 인정받았다.

한편, `블랙샷`은 얼마 전 종료된 지스타와 24시간 무제한으로 진행된 프리테스트에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확인하였고, 최종적으로 진행된 서버의 안정성 점검과 최적화 작업에서도 합격점을 받았다.

이번 오픈베타서비스를 맞이하여 `블랙샷`은 더욱 원활한 커뮤니티와 정확한 게임 정보 전달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심장을 관통하는 타격 본능! FPS 아드레날린!’이라는 슬로건아래 유저들에게 더 나은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로 2주에 한 번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블랙샷`의 오픈베타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lackshot.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버티고우게임즈
게임소개
'블랙샷'은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비밀용병들의 암투를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게임브리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블랙샷'은 2명의 유저가 HP와 무기, 시야를 공유하는 파트너 시스템과 메인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