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우당탕탕 대청소 클로즈베타테스트 성황리 종료

넥슨은 신개념 흡입 액션 게임 ‘우당탕탕 대청소’의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된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파츠(Parts) 교체 시스템’ 및 다양한 맵과 아이템이 최초로 공개됐으며, 캐주얼게임에 일반적으로 쓰이지 않았던 물리효과를 성공적으로 구현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테스터들은 ‘신선하다’, ‘오랜만에 새로운 게임재미를 경험할 수 있었다’, ‘독특한 게임에 관심이 간다’ 등 획일화된 게임시장에 등장한 新개념, 新발상 게임에 대한 적극적 관심을 보였다.  

넥슨은 이런 테스터들의 반응에 대해, 비단 맵 상에 존재하는 오브젝트뿐만 아니라 상대 유저까지 ‘흡입’이 가능하고, ‘발사’를 사용한 공격으로 대전액션의 묘미도 느낄 수 있는 등 신선한 재미 요소들이 유저들의 손맛을 자극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우당탕탕 대청소’의 1차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게 도와주신 테스터 유저 분들께 감사 말씀 전한다”며, “이번 테스트 결과를 통해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게임에 반영해 좀 더 탄탄한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우당탕탕 대청소(Trash Buster)’는 ‘신개념 엽기 청소 게임’이라는 타이틀 하에 독특한 소재와 게임 특성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3D 흡입 액션 게임’으로, ‘카트라이더’, ‘비엔비’ 등의 인기...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