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페이퍼맨에는 벌써 화이트 크리스마스

싸이칸 엔터테인먼트의 캐주얼 FPS게임 `페이퍼맨`이 12월 11일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윈터 스트리트’ 맵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선보인 ‘윈터 스트리트’는 `페이퍼맨`의 게임모드 중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팀 서바이벌’ 전용 맵으로 눈에 덥힌 마을과 보름달, 크리스마스 트리가 한데 어울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5종의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산타 복장이 각 1종씩 추가 됐으며,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3종의 로딩화면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재민 파트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모든 유저가 `페이퍼맨`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독특한 컨셉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페이퍼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paperman.co.kr)과 한게임 `페이퍼맨` (http://paperman.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페이퍼맨은 ‘페이퍼돌(Paper Doll)’이라고도 불리는 ‘2D 종이인형’ 캐릭터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여러가지 모습으로 생성한 후, 3D 공간에서 각종 무기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캐릭터들을 쓰러뜨려 나가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