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W베이스볼, 신규용병과 대구구장 업데이트

그라비티(www.gravity.co.kr)는 자사 최초의 온라인 야구 게임 W 베이스볼이 KBO에서 활약중인 간판 선수들 추가영입과 삼성라이온스의 홈 구장인 대구구장을 적용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금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국내 각 구단 별 주전 포수를 비롯해 투수까지 총 8명이 W 베이스볼의 용병으로 업데이트 되었으며 또한 기존의 잠실, 인천, 부산 구장과 더불어 대구구장이 추가되고 강변구장이 계절에 맞게 겨울 느낌의 배경으로 변경된다.

먼저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용병은 삼성 진갑용, 한화 신경현, 기아 김상훈, 롯데 강민호, 두산 채상병 등 총 5명의 포수를 중심으로 LG 투수 우규민, 현대 김수경, SK 레이번 까지 모두 합쳐 8명의 캐릭터이다.

새롭게 추가된 용병 캐릭터는 초보유저가 진행하는 루키리그를 당성하고 싱글 A리그로 진입 시 계약할 수 있으며 각각의 용병은 유저의 선택에 따라 최소 7일부터 최대 1개월까지 계약 기간을 조정할 수 있다. 더불어 W 베이스볼이 자랑하는 실제 KBO 선수들의 외모와 투구 및 타격폼을 그대로 재현해 더욱 리얼리티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잠실, 인천, 부산 구장으로 구성되어 있던 국내구장에 대구구장을 추가했으며 특히 강변구장은 겨울 느낌을 살린 배경이 적용돼 유저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제공할 예정이다. 꾸미기 아이템 2종도 더해져 다양한 아이템을 고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장필봉 W 베이스볼 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프로야구의 간판 급 주전 포수를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면서 “W 베이스볼에서 등장하는 용병 캐릭터와 각종 업데이트 요소들이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게임소개
`W 베이스볼`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마우스 기반의 화끈한 타격감과 RPG 성장 방식의 깊이 있는 육성 기능, 그리고, TV에서 보는 것과 같은 실제 구장 재현과 유명 프로야구 선수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CBT 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