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뱃암즈 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 게임분야 대상 수상

/ 1

넥슨은 금일 자사에서 개발한 신개념 멀티웨폰 FPS 게임 ‘컴뱃암즈(Combat Arms)’가 2007년도 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주최: 정보통신부)’ 온라인 게임분야에서 정통부 장관상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정보통신부(유영환 장관)가 주최하고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유영민 원장) 등 6개 기관 및 기업이 주관하는 ‘디지털콘텐츠대상’은 매 분기 디지털콘텐츠 7개 부분별 우수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수상작에게는 해외시장 진출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이번에 온라인게임분야 대상을 차지한 ‘컴뱃암즈’는 차별화된 게임시스템과 우수한 그래픽,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컴뱃암즈`는 다양한 주무기를 실시간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웨폰(Multi-weapon) FPS게임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실제 총기 소리를 적용한 실감나는 사운드를 통해 실제 전장(戰場)에 버금가는 사실적인 전투 현장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금일 시상식에 참석한 `컴뱃암즈` 개발 총괄 임준혁 실장은 “컴뱃암즈의 뛰어난 게임성과 차별점이 인정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개발에 임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유저들께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두빅
게임소개
'컴뱃암즈'는 세계연방의 특수부대 JSF와 제 3세계의 군사조직 Creed간 벌어지는 전투를 그린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실제 전투에서 쓰이는 무기가 게임에 등장하며, 각 무기는 철저한 고증을 통해 사실감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