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SP1, 고레벨 PvP 지역 비롯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SP1’에서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PVP 지역이 추가되는 등 PvP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여지는 ‘노이슈타트 순환도로’는 ‘노이슈타트 시티’를 통해 입장 가능한 PvP 지역으로, 이 곳에서는 57레벨에서 68레벨 사이의 고레벨 몬스터들을 비롯, 세이블과 기갑병 등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노이슈타트 순환도로 추가와 함께 신규 지역에서 수행 가능한 신규 퀘스트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또한, 보통 무기와는 달리 다양한 옵션을 지닌 ‘아콘 무기’의 3, 4 랭크용 무기가 추가된다. 아콘 무기는 PvP 지역의 몬스터 사냥 시 쌓을 수 있는 ‘아콘 포인트’를 이용해 ‘아콘 포인트 상인’에게서 구입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아카디아’, ‘데오디아칸’, ‘카파도스’, ‘노이슈타트 순환도로’ 등의 PvP 지역에서 승용물인 바이크 이용이 가능해진다.

‘SP1’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성재 대표는 “MMORPG로서의 재미요소를 높이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보다 박진감 넘치는 PvP를 즐길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기획들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SP1’ 공식 홈페이지(http://sp1.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SP1은 기본적으로 MMORPG이지만 스릴러라는 중요한 단서가 있다. 이 게임은 패키지 스타일의 게임을 추구한다. 갱스터, 샐러리맨, 기자, 보스의 여인, 집시 중 하나가 게이머의 직업이 된다. 지금까지 보지못...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