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오플 `사이퍼즈`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진출

/ 1


`사이퍼즈`가 대만, 홍콩, 마카오 3개 지역에 진출한다

 

네오플은 20일 대만 타이페이 웨스틴 호텔에서 현지 퍼블리셔 감마니아와 조인식을 갖고, 자사의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대만 감마니아 빈센트 COO와 네오플 강신철 대표가 자리해 향후 사업계획발표를 했으며, `사이퍼즈`의 프로모션 영상을 최초로 공개해 참석한 현지 취재진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계약을 통해 `사이퍼즈`의 첫 해외진출로를 확보하게 된 네오플은 자사의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를 해외에서 히트시키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현지화를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네오플의 강신철 대표는 "대만의 유력 퍼블리셔인 감마니아를 통해 `사이퍼즈`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양사간의 긴밀한 공조를 통해 화끈한 액션성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유한 사이퍼즈의 재미를 현지 유저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대만 감마니아의 빈센트 COO는 "대만 등 중화권 3개 지역의 유저들은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사이퍼즈의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을 즐기게 될 것"이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보다 강화된 라인업을 갖출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감마니아는 대만 최고의 온라인게임 퍼블리셔 중 하나로, `메이플스토리`, `리니지` 등 다수의 국산 온라인게임을 현지에서 성공리에 서비스하고 있다.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국내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 `사이퍼즈`는 3D 액션에 RTS가 가미된 AOS장르의 게임으로, 국내에서 8만 명이 넘는 높은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