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랑메르, 오는 18일 첫 비공개테스트 실시

/ 1

막강한 대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지스타2009에서 꼭 해봐야 할 게임’으로 손 꼽힌 한빛소프트의 신작 ‘그랑메르’가 첫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9일, 자사의 온라인 낚시 게임 ‘그랑메르(http://gm.hanbiton.com)’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랑메르`는 세계 최초로 구현된 온라인 낚시 게임으로, 최대 8미터(m)에 이르는 거대한 바다 물고기들과 온몸으로 사투를 벌이며 낚아 올리는 맛을 전달해준다. 이 게임은 낚시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되고, 조작법도 간편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국적 분위기를 풍기는 다양한 맵, 현대식의 세련된 보트,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공개해 한 겨울 속 시원한 낚시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의 공식홈페이지(http://gm.hanbiton.com)에 가면 그랑메르에 등장하는 어종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들과 게임 속 이미지를 이용한 틀린 그림 찾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비공개테스터 모집 일정 및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척광 2013년 4월 2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월척광'은 트롤링 낚시 게임 '그랑메르'를 다시 오픈한 게임이다. '월척광'은 빠른 배 위에서 최대 8미터에 이르는 거대한 바다 물고기들과 온몸으로 사투를 벌이는 레포츠를 게임으로 구현했다. 낚시에 대한 전문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